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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2026년 색동원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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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색동원
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25-11-17 11:4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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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복지법인색동원 식자재 구매(단가계약) 입찰공고

 

사회복지법인색동원에서는 급식운영과 관련하여 식자재 구매 업체 입찰을 공고하고자 합니다.

 

 

20251118

사회복지법인색동원장

 

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. 계약명칭: 2026년 사회복지법인색동원 급식 식재료 구매

. 기초금액: 1,643,100(부가가치세 포함, 단가 총액임)

입찰은 품목별 단가의 합계인 단가총액을 기준으로 함.

이를 확인하지 않은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.

. 구매수량: 품목 및 연간 구매 예정량 별첨 참조(연간 구매예정금액 160,000,000)

연간 계약금액은 2026년 추정물량에 따른 것이며, 운영사정에 따라 수량과

계약 금액이 적거나 많아도 당초 계약 조건을 이행해야 함.

. 계약기간: 2026. 1. 1. ~ 2026. 12. 31.

. 납품장소: 사회복지법인색동원 2층 식당 내(별도지정)

. 입찰서 제출 기간: 2025. 11. 18.() ~ 2025. 12.02.() 11:00

. 개찰일자 및 장소: 2025. 12.02.()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나라장터)

. 납품품목: 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축산물류, 가금류, 김치류, 곡류, 가공품류, 공산품류 등

 

2. 입찰참가자격: 다음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함

. 식품위생법령의 집단급식소식품판매업등록증을 보유하거나 집단급식소에 납품할 수 있는

자격(유통전문판매업 또는 기타판매업 등록)을 가진 자로서, 모집종목(농산물류, 육류, 수산

물류, 축산물류, 가금류, 김치류, 곡류, 가공품류, 공산품류, )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

. 입찰서 제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g2b)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

. 지역제한: (지방계약법시행령), 20(제한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)

(인천시에 법인 등기부상 본점을 소재로 둔 자)

추정가격이 행정안전부령으로 정하는 금액 미만인 계약의 경우에는 법인 등기 부상 본점소재지(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

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

말한다)

. 계약특수조건에 부합한 업체

 

3.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

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

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.

.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기관에 귀속

.(보증금 납부를 면제 받은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

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 기관에 납부 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.)

 

4. 낙찰자 결정방법

. 행정안전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적격심사 기준을 적용하며,

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프로그램을

이용하여 추첨으로 결정함.

(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물품의 평가기준적용) <별표3>

.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 한 자로부터(다만, 입찰가격점수와 다른 심사분야의

배점 한도를 합산한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하는 입찰자 제외) 순서대로 심사한

결과 종합 평점 85(이하 적격통과점수라 한다)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.

.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

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,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

여 낙찰자를 결정.

.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낙찰(계약)을 포기할 경우 차 순위자로 결정

 

5. 입찰의 무효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

유의서규정에 따름.

 

6. 청렴계약이행서약서

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, 낙찰자는 계약 체결

시 별도 제출하여야 함.

 

7. 기타사항

. 계약 시 품목별 단가는 우리 시설에서 작성한 예정가격 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으로

납품해야 하며 계약 기간 내 물품 가격 변동 폭이 크다고 판단한 경우에는 본 시설과 협

의하여 조정하여야 함. (모든 품목 3개월 고정단가)

. 낙찰후 거래 시 단가 견적외의 품목이 추가될 수 있음

. 연간 계약금액은 2026년 추정 물량에 따른 것이며, 운영 사정에 따라 수량과 계약금액이 적거나 많아도 당초 계약조건대로 이행하여야 함.

. 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숙지해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

제출자에게 있음.

.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 적격심사대상자에게는 개별 연락 후

제출서류 안내 예정

. 여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, 지방자

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(11장 입찰유의서, 15장 물품계약 일반조건),지방자치

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, 기타 계약관계 법규

에 따름.

. 전자입찰이용관련 문의 : 조달청 콜센터 (1588-0800)

. 입찰 관련 문의 : 지자형 영양사 (032-362-9300)

 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함

 

 

2025. 11. 18.

 

사회복지시설색동원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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